여행과 명상
전체
홈 키트
여행과 명상
축제와 환희
토디&칵테일
서비스 상품

여행과 명상

'너무 빨리 걸으면 내 영혼이 나를 따라오지 못한다.'


- 아메리칸 인디언 -

이미 알고 있었지만 잊고 사는 가치와 미덕들, 일상 속에서 지나쳐 버리기 쉬운 소중한 순간들, 무디어진 마음만큼 닳고 닳은 신발 뒷굽과 같은 것들을 발견해내고 보듬으려는 마음씨에 진정한 오리엔탈리즘이 깃들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촛불은 고대부터 기원과 소망의 의미를 가지며 마음이 온전하게 균형을 잡도록 좋은 매개체가 되어 왔습니다. 하누만의 여행과 명상 콜렉션은 깊은 우디향을 베이스로 한 오리엔탈 계열 향초로써 고대 사원 또는 숲속 산장에 온 듯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축제와 환희

'당신이 상징의 숲을 지나가면 그 숲은 정다운 시선으로 당신을 지켜본다.

향기와 색채, 소리가 서로 화답한다.'


- 보들레르 -

개개인의 리듬은 생체 리듬이나 절기와 같은 자연적 리듬과 연결됩니다. 바다나 숲을 바라볼 때 더할 나위없이 평온함을 느끼는 것처럼 자연이 품고 있는 더 큰 리듬에 연결될 때 생동감과 생명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지극히 자연적이지만 다시 그 주기에 속할 때까지 감내해야할 일상이 때론 힘들게 느껴지곤 합니다.

하누만의 축제와 환희 콜렉션은 플로럴/ 프루티 계열 향초로 자연이 선사하는 축제의 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토디 & 칵테일

'어서와요. 먼길 오느라 고생했어요.'


- 베두인족의 인사 -

어떤 나라 또는 그 지역의 전통 차나 술에는 그 곳 사람들만의 지혜롭고 흥미로운 신화와 전설이 담겨있습니다.

하누만 토디&칵테일 시리즈는 지역적 특색이 담긴 칵테일의 독특한 풍미를 향초로 재현해내어 당신의 향기로운 여행을 보다 다채롭고 풍성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칵테일 특유의 스파이시함은 유지하되 은은함과 단아함을 추구하는 한국인의 취향을 고려하여 특별하게 블렌딩된 향초입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구글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