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이야기

시각 또는 청각으로 받아들인 정보는 지속적으로 기억해낼 수 있지만 후각을 통해서는 그 향기를 다시 맡지 않는 한 기억을 떠올리기 쉽지 않습니다. 향은 저장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인상적이었던 장소나 공간에 대한 기억은 시간이 지나면 금새 잊혀지곤 합니다.


간직하고 싶고 머물고 싶은 추억의 시간 혹은 장소를 회상할 때 우리 후각은 평소보다 예민하게 깨어날 것입니다.


하누만은 향초가 가진 빛과 향기의 절묘한 조합이 시공간 여행의 문을 여는 열쇠가 될 수 있다는 사실에 매료되어 다양한 홈프레그런스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History

2014 향초 브랜드 카메라 루시다 론칭

2014 텐바이텐 올해의 프리미엄 브랜드 TOP3 선정

2015 국제 앰네스티 AMNESTY 한국지부 향초 제작 납품

2016 아트박스 VIP 고객용 감사선물세트 납품

2017 브랜드 리뉴얼 - 오리엔탈 홈프레그런스 '하누만'

하누만은 고객 불만 0%, 축적된 노하우와 다양한 기업체 납품 경험을 바탕으로

보다 세련되고 아름다운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예술가들은 인간의 영혼에 진동을 일으키는, 피아노 건반을 두드리는 손과 같다.'


- 바실리 칸딘스키, <예술에 있어 정신적인 것에 대하여> -

하누만은 신화와 전설, 민담에 대한 집착으로 많은 예술가, 시인, 음악가들의 작업처럼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전하고 싶습니다.


다양한 예술가들과 함께 호흡하며 그들이 받은 영감과 내재화된 감성을 향으로 표현하는 작업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는 '향기를 통한 장소에 대한 기억'이라는 하누만 브랜드의 정체성과 긴밀하게 연결됩니다.


향료의 조향부터 제품 완성까지 모든 공정에 예술적 생명력을 담아내고 연금술과 같이 소중한 경험담과 상상력을 재료 삼아 좋은 홈프레그런스 제품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만드는 즐거움

원숭이신 하누만은 중국의 서유기에서 손오공으로 묘사되곤 합니다. 손오공의 고향 화과산 계곡에 위치한 비밀스러운 공간 수렴동을 모티브로 구성된 하누만 공방에서는 향초가 안정적으로 응고될 수 있도록 묵직한 테이블을 갖추고 도구들은 제 자리에서 작업자의 손을 기다립니다.


제품이 만들어지는 모든 과정에 적절한 환경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즐겁게 만든 제품의 품질이 좋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삶은 그대가 삶에 흥미를 두는 만큼 흥미롭다.

삶은 현실로 나타나기 이전에 상상 속에 있다.

당신이 아름다운 것을 상상하고 있기를 바란다.'


- 인도 문헌 <바가바드 기타> -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구글 플러스